본문 바로가기
IT/IT 제품 리뷰

바나다 튤립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리뷰 (국민 셀카봉)

by 방구석기타리스트 2020. 4. 30.

바나다 튤립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리뷰 (국민 셀카봉)

셀카봉으로 검색을 하면 거의 가장 최저가 제품이 아닐까 생각하는 제품입니다.

저도 이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였습니다.

실제로 검색을 해보면 이름만 다를 뿐이지 같은 제품에 로고만 다른 회사로 찍혀서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출처 : 구매 사이트

위의 제품입니다.

굉장히 흔하게 볼 수 있는 셀카봉입니다.

국민 셀카봉 아닌가요? ㅋㅋ

가격은 만원 정도 주고 구매하였습니다.

 

접은 상태입니다.

작은 가방에도 들어갈 만한 사이즈입니다.

실제 크기를 가늠하기 위해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 8 플러스와 같이 찍어 보았습니다.

접이식이어서 크기를 최소화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어디 나가기도 모해서 저희 집 옥상으로 올라가서 찍어 보았습니다.

셀카봉으로 사용하는 모습을 찍어 보았습니다.

사진을 찍고 보니 하늘빛이 예쁘네요. 

완전히 접힌 상태에서 셀카봉으로 사용하는 모습까지 동영상으로 연출해 보았는데요.

아 좀 더 멋지게 찍어보고 싶었는데...

아직 테크닉이 부족한 것 같아 아쉽습니다.

리모컨은 위의 사진처럼 탈 부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저는 거의 꺼내서 사용하지 않습니다.

굳이 빼서 사용하다가 분실할 위험도 있고 셀카봉을 잡으면 

자동적으로 엄지손가락이 리모콘 위에 올라가게 되거든요.

 

보시는 것처럼 꺼내지 않고 자연스럽게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연결하는 방법은 버튼을 3초가량 꾸욱 누르고 있으면 파란빛이 나오면서 리모컨이 켜지고

휴대폰에서 블루투스 켜고 BND-RMTC-B03을 찾아서 동기화시키시면 됩니다.

 

그리고 요 녀석은 삼각대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말이죠.

삼각대 기능이라고는 하지만 위의 사진 정도 길이까지야 부담 없이 사용하겠지만

더 길게 늘린 상태로 삼각대를 사용하는 건 좀 위험해 보입니다.

그냥 적당한 길이로 사용하고 의자나 탁자와 같은 것들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삼각대의 삼각 길이가 너무 짧다 보니... 너무 길게 뽑아서 사용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셀카봉이 얼마나 길어지는지 궁금해서 길이를 체크해 보았습니다.

대략 42 센티미터 정도 길어집니다.

제품 사양에는 제일 길게 했을 때의 길이가 70센티미터라고 되어 있는데

실제로 길어지는 길이에 대한 표기는 되어 있지 않아 제가 체크해보았어요.

 

셀카봉을 처음 구매해본 게 몇 년 전에 제주도 가서였던 것 같아요.

그 당시 길거리에서 5천 원에 파는 거 사서 사용하다가

다음날인가? 망가져서 버렸다는...ㅋㅋㅋ

 

솔직히 이 제품(바나나 튤립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을 구매하면서도 반신반의했습니다.

너무 싼 거 구매해서 돈만 버리는 거 아니야? 하고요.

근데 이 녀석은 만 원짜리 가격을 생각하면 굉장히 훌륭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벌써 반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특별히 문제가 생긴 적은 없었어요.

블루투스 기능도 되니 편한 점도 있고요.

실행이 안되거나 버튼이 잘 안 눌리거나 하는 문제점은 저에게는 없었습니다.

 

이 글은 제 돈 주고 산 제품을 리뷰한 포스팅입니다.

 

저렴한 삼각대를 구매하시려는 분들에게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