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서구 개성손만두 공항동점 맛집 내돈내산 공항동 맛집

by 방구석기타리스트 2023. 9. 29.

제 와이프님이 정말 좋아하는 맛집 입니다.

저도 상당히 좋아하는 식당인데요.
사실 이 곳은 공항대로에서 골목안으로 조금 들어와야 하는 위치에 있어요.
체인점으로 유명하죠.
날이 점점 선선해지고 있는 상황이다보니 생각이 나는 만둣국

많이 비싸지 않은 금액에 즐길 수 있는 음식이기도 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와서 3인분만 시켰습니다.
직접 손으로 만든 만두가 1인분에 4개 들어갑니다.

와이프님과 둘이 와서 2인분을 시켰을 땐 만둣국에 6개 칼국수와 함께 넣는 만두 2개를 주었는데, 3인분을 시켰더니 8+4개를 주시네요.


자 이제 주문한 만둣국이 나왔네요.

자 이제 익어서 맛있게 먹어 보겠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김치만두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고기만두입니다.

중간에 만두를 다 건져먹고 나서 칼국수와 남은 만두를 넣고 한 번 더 끓입니다.
뭐랄까 1인분을 더 먹는 듯한 기분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요 간장이 마음에 들어요.
그냥 숫가락으로 먹어도 안 짭니다

이제 점점 날씨가 추워지면 종종 찾을 곳이죠.

셀프코너에서 육수와 김치 단무지를 셀프로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마감시간이라서 닫아 두었네요.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