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속 IT

이노젠 POLY 무선 가습기 구매 후기 내돈내산

by 방구석기타리스트 2024. 1. 8.

요즘 겨울철이라 실내에서는 난방을 하느라 굉장히 건조합니다.
그래서 사무실에서 사용할 만한 작은 가습기 하나 있으면 좋겠다 생각하다가 구매했습니다.
 

역시 쿠팡이에요.
오늘 아침에 출근하고 구매했는데 퇴근전에 받아보고 이렇게 리뷰를 쓰게 되다니...

고생하시는 쿠팡기사님 감사합니다.

 
전체적인 상품 구성이에요.
작은 박스안에 케이블과 필터하나 그리고 사용 설명서 까지 들어 있었어요.

직접 받아보니 예쁘네요.
흰색은 너무 때가 많이 탈 것 같고, 분홍색은 남자인 제가 쓰기에 오해받기 좋은 색이다 보니 선택지는 하나였어요.

사실 더 예쁘고 귀여운 제품들이 많이 있었지만 이 녀석을 고른 이유는 바로 이거에요.
C 타입 충전을 할 수 있다는 점 이죠.

하지만 이건 좀 개선했으면 하네요.
왜 충전되는 LED가 왜 충전기 밑에 있을까요?
이렇게 손가락으로 올려서 충전이 되나 안되나 확인해야하다니...
요건 좀 건의사항으로 남길게요.

필터의 사이즈는 약 ∅8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필터가 스티로폴 재질인 것 같은데 살짝만 눌러도 눌려지니 정확한 치수 측정이 어렵네요.
노기스 배터리를 교체할 때가 되었군요.

간략히 나와 있는 제품 사양 입니다.
구매하시는 분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실전으로 들어갑니다.
내부가 이렇게 생겼군요.

검은선이 물의 최대량을 나타냅니다.
그 이상 넣으면 뚜껑이 안 닫히겠죠.

간략히 테스트 해 보았어요.

이렇게 보면 쫌 예쁘네요.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충전할 때 LED가 보이지 않는다는 점은 꼭 제품 후기에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야 개선되지 않을까요?

글을 남기고 퇴근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물을 넣는 컵 같은 부품은 설겆이를 해놓고, 이렇게 충전기에 꽃아 놓고 퇴근해야 하네요.
하지만 LED가 너무 충전기와 가깝다는 생각은 변함이 없네요. 잘 안 보여요.
 
선을 꽃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C 타입이라 충전 속도도 5핀 보다 빠르겠죠?
제품 사양에는 고속 충전기에 사용하지 말라고 되어 있긴 하지만요.
 
하루를 사용해본 결과 완충하고 나서 연속 분무기능으로 사용하면 약 4시간 정도 후에 꺼지네요.
점심시간에 밥 먹으러 가기 전에 다시 충전기에 꽃아 놓고 오후 근무시간에 다시 세팅하며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니면 이렇게 충전기에 꽃은 상태로도 작동합니다.

요즘같은 겨울철에 사무실에서 사용할만한 가습기를 찾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댓글